10년 전, [서경통운익스프레스]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시작을 돕고자 작은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사를 단순히 짐을 옮기는 것이 아닌 새로운 삶의 출발로 여겼기에, 우리는 그 마음을 담아 매 순간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금은 비록 하나의 팀으로 운영되지만, 저희는 작지만 강한 힘을 발휘하며 모든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럭과 직원의 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만큼 세심하고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합니다. 주선사업허가증이 없더라도 저희의 가장 큰 자산은 언제나 신뢰와 만족입니다.
"이사는 단순히 짐 옮기기가 아니라 새로운 삶의 시작입니다."라는 철학 아래, 여러분의 중요한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따뜻한 손길로 특별한 순간에 함께하며 더욱 나은 이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여정에 지속적으로 동행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고객후기 (4)
매칭플랫폼 다이사 제공
서울특별시관악구 출발
2026년 02월 원룸이사
이사 전에 견적 그대로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잔짐이 많았는데 불평이나 그런거 하나도 없이 약 1시간만에 이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사를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빠르고 추가비용없이 깔끔하게 된 것은 처음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여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고객번호 153891
서울특별시영등포구 출발
2026년 01월 원룸이사
고객번호 153314
서울특별시관악구 출발
2026년 01월 원룸이사
전화견적보다 큰 짐이 많았음에도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서울에서 대전까지 먼 이삿길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